무통마취 시스템

무통증 마취 시스템은 마취액 삽입시 통증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시스템입니다.
    치과 치료시 시행하는 마취는 치과치료 중 발생하는 통증을 없애기 위해 진행하지만 마취 주사를 놓을 때 통증도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무통증 마취 시스템은 마취 주사로 마취액 삽입시 통증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시스템입니다.

도포마취제

도포마취제는 주사바늘이 잇몸을 뚫고 들어갈때 통증을 느끼지 않도록 해줍니다.
    주사를 놓기 전 도포마취제를 먼저 발라 1차 마취 후 주사로 추가마취를 하는 방법입니다.

무통마취기

컴퓨터 조절 마취 기계라고 일컫기도 하며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마취액이 잇몸속에 주입될 때 통증이 발생하는 이유는 마취액 주입시 발생하는 압력때문입니다.
    무통마취기는 마취액의 일정한 양을 낮은 압력으로 서서히 잇몸속에 주입시키기 때문에 일반 마취액 주입시 압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통증을 없애는 시스템입니다.
    물론 도포마취제를 사용한 후 무통마취기의 바늘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무통마취는 대부분 치과 치료에 겁내하는 어린 아이와 간혹 주사바늘에 공포감이 있으신 분들, 또는 통증에 민감하신분들께 시행되고 있으며, 내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최선의 치과진료를 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